Home > 커뮤니티 > 회사소개
대구 본리 사거리와 남대구 IC 사이에 위치한 신현 카오디오에서 탄생한 아반떼 XD 시스템. 이상적인 사운드 스테이지를 위해 음역의 넓이, 높이 등을 섬세하게 조정, 오너에게 큰 만족을 전해주었다. 디자인의 경우 차량 손상은 최소화하면서 스페어타이어 사용이 가능하도록 심플하게 처리했다. 어느 시스템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뛰어난 음질이라며 오너의 칭찬이 대단한 시스템이다.


대구 신현 카오디오가 SQ부문에 많은 신경을 기울여 완성한 아반떼 XD 시스템. 트렁크의 경우 최대한 차량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스페어타이어 사용이 가능하도록 처리했다.
 
파워풀하면서 맑고 깨끗한 사운드를 좋아하는 오너를 위해 SQ부문에 많은 신경을 기울여 완성한
아반떼XD 시스템. 대구 본리 사거리와 남대구 IC사이에 위치한 전문 장착점 신현 카오디오에서 탄생했다. 최대한 이상적인 사운드 스테이지를 구축하고자 음역의 넓이, 높이 등을 섬세하게 조정, 락발라드를 즐기는 오너에게 큰 만족을 전해 주었다.
아반떼XD 오너는 20대 후반의 전기 엔지니어 곽병진씨. 카오디오에 입문한 지는 이제 4년 정도 되었다.
처음엔 CDP만 교체하려고 샵에 들렀다가 서서히 카오디오의 매력에 빠져들게 되었고 이젠 누가 보더라도 마니아의 대열에 들어섰다.
여러 샵을 직접 돌아다니며 카오디오 정보를 수집, 다양한 상식을 쌓아왔고 실제 작업은 탄탄한 기술력을 갖춘 신현 카오디오에서 진행했다.

이번 아반떼XD는 어느 시스템과 견주어도 뒤지지 않을 정도의 뛰어난 음질로 완성되어 무척 만족스럽고, 차에서 음악을 감상하다보면 스트레스가 단번에 풀리곤 한다. 디자인의 경우 화려하기 보다 심플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가능한한 차량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스페어타이어 사용이 가능하도록 처리했다.
트렁크를 살펴보면, 바닥 공간을 그대로 활용할 수 있도록 2대의 파워앰프, 크로스오버, 2개의 커패시터 등 모든 장착 기기들을 정면으로 몰아 세워 장착했다. 커패시터의 경우 설치 후 빨간 레간자로 테두리를 둘러 포인트를 주었다.

장착기기를 소개한다. 우선 소스유닛으로는 HDCD 대응, 24비트 듀얼 D/A컨버터, ±15V DC/AC컨버터,
전통의 아날로그 볼륨, 엄선된 고음질 부품 등이 적용된 클라리온 HX-D1을, 시그널 프로세서는 오디오컨트롤 FOUR.1 프리앰프와 오디오컨트롤 3XS 크로스오버를 이용했다.

 
 
스피커의 경우 프런트 스피커로 포칼 유토피아라인 165W 6.5인치 2웨이 컴포넌트롤, 리어 스피커로 포칼 폴리글라스 라인 136V 13인치를 사용했다. 파워앰프는 제네시스 듀얼 모노가 프런트를, 사운드스트림 루비콘 502가 리어를, 브랙스 X2000이 서브우퍼를 구동했다. 그외 델코 MP24 배터리, 오디오링크 VXA 1F커패시터 2개를 추가했다.

한편 아반떼XD 오너 곽병진씨는 신현 카오디오의 고객들로 구성된 온/오프라인 모임 '사운드 오브 해피(Sound of Happy)'의 사무장직을 담당,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현재 사운드 오브 해피의 회원수는 온라인상 100여명. 오프라인상 30~40명 정도에 이른다. 이들은 온/오프라인 만남을 병행하며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있으며, 2달에 한번 정기모임을 통해 시스템 점검, 기기 관련 토론 등을 진행하고 있다.

아반떼XD 시스템을 완성한 신현 카오디오는 현대전자 카오디오 서비스 지정점이자 카AV/내비게이션/경보기 전문샵으로 창음회 초창기 멤버이기도 하다. 시스템 작업은 김무수 사장을 주축으로 권오건 과장, 유제규 대리, 총 3명의 프로인스톨러들이 진행중인데, KCSM 경연대회 SQ부문에서 인정받은 바 있다.
반드시 기본에 충실한 장착을 진행하고 특정 장르에 치중하기 보다 다양한 음악을 소화하는데 초점을 맞추어 작업한다.

대구광역시 달서구 구마로 66 TEL: 053-522-4933 FAX: 053-522-8933   
Copyright (c) 2008 Autoav.co.kr All Rights Reserved.